도전 히스토리

일기장 리스트
히스토리
일기 작성시 태그를 입력하시면
이곳에 태그가 표시됩니다.
일기장 설정에서 숨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 태그가 표시됩니다.
일기장 설정에서 숨길 수 있습니다.
오해와 이해 그렇네요 받침 하나 차이네요 그런데 그게 

오해와 이해는 받침 하나 차이죠. 다행입니다. 오해든 

제가 큰 실수를 했네요. 93년 결혼했고, 94년 임신 

대구가 지형이 분지라 덥다고 하더라구요 겨울에는 춥고. 

패는 까봐야 안다?그렇지요 나중에 개표를 해봐야알죠요즘 

그래도 패는 까봐야 아는거 아닐까요 !!ㅎㅎㅎ실낱같은 

어제, 오늘 바깥은 한여름 날씨예요. 특히 대구는 많이 

행복님의 것도 사라졌다고 올렸죠? 그 이유가 무언지 궁 

일기가 왜 자꾸 사라질까요?거기에 대한 운영자의 답도 

여행 즐겁게 다녀오셨나요? 그 사이에 내 일기가 또 3 

j씨에게 이런 문자 보내고 오늘도 산에 오르지 못한다.우린,언제 부턴가 아침엔 늘 이런 문자를 교환하고 확인하고 가는게 습관처럼배어있다.
-왜 요즘 나오지 않아요? 무슨 일 있어요?어제도 모처럼 갔더니 지인들의 질문.-요즘 미세먼지 나빠서 나오지 못하잖아요 오셔서 운동하셨어요?-뭐 이정도 갖고서 그래요, 다들 나와서 운동을 하던데...-방송에서 그렇게 떠드는데도 나온다?운동하는건 건강을 위해서 나온건데 이건 해치는 줄 알면서 어떻게 나와요?-뭐 이정도야..
젊은세대는,절대로 나오질 않는다.
답은,나와있지 않은가?하늘에 뿌연미세먼지가 시야를 가려 보이질 않은데 가서 그런 오염된 공기를마시면서 운동하는건 이익을 얻은게 아니라 되려 나빠지는거 아닐까?
나이든 사람들.고정관념을 버릴줄 모른다.습관처럼 뇌에 새겨긴 관념의 굴레.-이건 어릴적에도 살아왔고 여지껏 문제없었는데 뭐가 대수롭다고 ?우리어릴적은 하늘은 너무도 맑아서 파란 하늘을 늘 바라볼수 있었다.맑고 공활한 가을하늘.
산업화가 부른 재앙.더욱이나,거대한 중국이란 나라, 이웃나라사정은 생각도 않고 자기들 생각만하는선진국이 되지 못한 그들의 오염된 미세먼지가 수없이 유입된 탓.비가 와 하늘이 오전까진 너무도 맑았는데 중국미세먼지 유입으로 이렇게도 혼탁한 하늘을 보게되는것.<중국발 미세먼지>이건 보고만 있어선 안된다.외교적으로 당당하게 저감대책을 요구하고 그들이 끼친 영향이란 것을 토론하고연구하여 심대한 것이란 것을 주지시켜야 한다.
중국이란 나라는,정말로 살수없은 환경을 보면서도 아무런 감각도 없는건지 무지한지...
시 진핑은,중국이 물질적인 앞선나라가 아닌 살기좋은 나라란 것을 만들생각을 하지 않는가.유럽의 인근국가들의 맑은 가을하늘.그들은,기후문제에 민감해서 서로가 조심하고 이웃나라에 해를 끼치지 않도록 규제가 강한것이 바로 선진국의 모습이다.<인간의 삶의 질>국가가 나가야 하는 길 아니던가?
이젠,우리도 중국의 야만적인 행위를 보고만 있어선 안되고 강하게 요구하고 대응해야 한다.
우리가 왜 너희나라의 오염된 공기를 마셔여 하느냐?비상대책을 강구하라.정상회담을 해서라도 우리의 의지를 천명해야 한다.우리가 그런 상황이었다면 중국은 아마도 수십번은 더 소란을 떨었을거다.